씁쓸함은 이제 그만! 상큼함으로 무장한 찐 노니 주스, 직접 마셔봤습니다.

혹시 ‘노니 주스’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어떤 건가요? 저는 솔직히 씁쓸하고 떫은 맛, 그리고 특유의 향 때문에 ‘몸에 좋다는데… 억지로라도 마셔야…

…… 원본글 읽기


원본 글

https://if.pumptrack.kr/씁쓸함은-이제-그만-상큼함으로-무장한-찐-노니-주스/